ux_gui.h 1.99 K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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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** @file    	ux_gui.h
    @brief   	GUI 처리 라이브러리 
    @author  	
*/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#include <gx.h>
#include <gxbmp.h>

#ifndef _UX_GUI_
#define _UX_GUI_

#define	TRACE 		printf("< %s :%d >\n", __FUNCTION__ , __LINE__)

#ifdef __cplusplus
extern "C"
{
#endif


	int 		ux_gui_lib_init						( int exit_flag );											//  gui 라이브버리를 초기화 한다.
	int 		ux_gui_screen_map_load				( char *filename );											// 스크린 맵 파일을 읽어 처리 한다. 
	int 		ux_gui_screen_map_set_dc			( dc_t	*dc );												// 대상 DC를 설정한다. 
	int 		ux_gui_screen_map_draw_front		( void );													// 전경 화면을 그린다. 
	int 		ux_gui_screen_map_put_ie_event		( ie_event_t *event_data  );								// 이벤트 데이터를 넘겨 사전 처리 한다. 
	int 		ux_gui_screen_map_get_area			( void );													// 영역 인덱스를 구한다.
	int 		ux_gui_screen_map_draw_area_front	( int area_index );											// 전경 영역을 그린다. 	
	int 		ux_gui_screen_map_draw_area_back	( int area_index );											// 배경 영역을 그린다.
	
	int 		ux_gui_screen_map_mark_button		( int area_index );											// 스크립 맵 관리자에게  버튼 영역임을 표기 한다. 	
	
	int 		ux_gui_screen_map_draw_button_down	( int area_index );											// 버튼이 다운된 모습을 그린다.
	int 		ux_gui_screen_map_draw_button_up	( int area_index , int msec_delay );						// 버튼이 msec 대기후 업된 모습을 그린다.
	
	int 		ux_gui_screen_map_get_mouse_pos		( int *x, int *y );											// 마우스 위치를 얻는다. 

#ifdef __cplusplus
}
#endif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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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전역 변수 정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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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endif  // _UX_GUI_