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fine.h
2.7 KB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
51
52
53
54
55
56
57
58
59
60
61
62
63
64
65
66
67
68
69
70
71
72
73
74
75
76
77
78
79
80
81
82
83
84
85
86
87
88
89
90
91
92
93
94
95
96
97
98
99
100
101
102
103
104
105
106
107
108
109
110
111
112
113
114
115
116
117
118
#ifndef DEFINE_H
#define DEFINE_H
#include <QtCore>
namespace Define
{
enum CookType
{
InvalidCookType,
Poultry,
Meat,
Fish,
Desert,
Vegetable,
Bread,
Etc
};
QString icon(CookType type);
enum ConfigType
{
InvalidConfig,
ConfigNotUsed,
Brightness,
BurnDegree,
SoftBoilDegree,
PieceSize,
CrispyDegree,
MoistDegree,
Thickness,
Humidity,
Temperature,
Time,
CoreTemperature,
Thermometer
};
ConfigType identifyConfigType(QString type);
QString icon(ConfigType type);
QString iconOverlay(ConfigType type);
QString minimum(ConfigType type);
QString maximum(ConfigType type);
enum StepClass
{
InvalidClass,
PreheatClass,
DoorClass,
CookClass
};
enum StepType
{
Invalid,
Preheat, // 예열
PutThermometer, // 중심 온도계 삽입
Load, // 식재료 적재
Cut, // 자르기
Pour, // 물 붓기
Bake, // 베이킹
Dry, // 건조
Ferment, // 발효
BlowSteam, // 스팀 쏘이기
CoolDown, // 식히기
Steam, // 찌기
Roast, // 로스팅
Boil, // 끓이기
Thicken, // 걸쭉하게 만들기
WarmUp, // 데우기
MakeCrispy, // 바삭하게 만들기
Finish, // 피니싱
Damp, // 습윤하게 만들기
Defer, // 보류
Grill, // 그릴
End, // 종료
Burn, // 그을리기
Fry, // 기름에 볶기
HeatUp, // 온도 높이기
Ripen, // 숙성
RipenKeep, // 숙성 & 보존
BoilSteadily, // 뭉근하게 끓이기
CookGratin, // 그라탱 요리
Brown, // 브라우닝
Simmer, // 약한 불로 끓이기
Moisten // 촉촉하게
};
StepType identifyStepType(QString type);
StepClass classify(StepType type);
QString icon(StepType type);
QString name(StepType type);
enum Mode {
InvalidMode, SteamMode, DryMode, CombiMode
};
Mode identifyMode(QString mode);
enum Process
{
InvalidProcess,
CookAgain,
MakeCrisper,
KeepWarm
};
Process identifyProcess(QString type);
QString icon(Process type);
QString iconOverlay(Process type);
QString name(Process type);
}
#endif // DEFINE_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