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x_gui.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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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** @file ux_gui.h
@brief GUI 처리 라이브러리
@author
*/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include <gx.h>
#include <gxbmp.h>
#ifndef _UX_GUI_
#define _UX_GUI_
#define TRACE printf("< %s :%d >\n", __FUNCTION__ , __LINE__)
#ifdef __cplusplus
extern "C"
{
#endif
int ux_gui_lib_init ( int exit_flag ); // gui 라이브버리를 초기화 한다.
int ux_gui_screen_map_load ( char *filename ); // 스크린 맵 파일을 읽어 처리 한다.
int ux_gui_screen_map_set_dc ( dc_t *dc ); // 대상 DC를 설정한다.
int ux_gui_screen_map_draw_front ( void ); // 전경 화면을 그린다.
int ux_gui_screen_map_put_ie_event ( ie_event_t *event_data ); // 이벤트 데이터를 넘겨 사전 처리 한다.
int ux_gui_screen_map_get_area ( void ); // 영역 인덱스를 구한다.
int ux_gui_screen_map_draw_area_front ( int area_index ); // 전경 영역을 그린다.
int ux_gui_screen_map_draw_area_back ( int area_index ); // 배경 영역을 그린다.
int ux_gui_screen_map_mark_button ( int area_index ); // 스크립 맵 관리자에게 버튼 영역임을 표기 한다.
int ux_gui_screen_map_draw_button_down ( int area_index ); // 버튼이 다운된 모습을 그린다.
int ux_gui_screen_map_draw_button_up ( int area_index , int msec_delay ); // 버튼이 msec 대기후 업된 모습을 그린다.
int ux_gui_screen_map_get_mouse_pos ( int *x, int *y ); // 마우스 위치를 얻는다.
#ifdef __cplusplus
}
#endif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
// 전역 변수 정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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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endif // _UX_GUI_