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ifndef DEFINE_H #define DEFINE_H #include #define MAJOR_VER 1 #define MINOR_VER 5 #define HOTFIX_VER 00 // 0 for normal // 1 for premium #define MODEL_GRADE 0 namespace Define { enum CookType { InvalidCookType, Poultry, Meat, Fish, Desert, Vegetable, Bread, Etc }; QString icon(CookType type); QString name(CookType type); enum CookConfigType { InvalidConfig, ConfigNotUsed, Brightness, BurnDegree, SoftBoilDegree, PieceSize, CrispyDegree, MoistDegree, Thickness, Humidity, Temperature, Time, CoreTemperature, Thermometer }; CookConfigType identifyConfigType(QString type); QString icon(CookConfigType type); QString iconOverlay(CookConfigType type); QString iconActiveted(CookConfigType type); QString minimum(CookConfigType type); QString maximum(CookConfigType type); QString name(CookConfigType type); enum StepClass { InvalidClass, PreheatClass, DoorClass, CookClass }; enum StepType { Invalid, Preheat, // 예열 PutThermometer, // 중심 온도계 삽입 Load, // 식재료 적재 Cut, // 자르기 Pour, // 물 붓기 Bake, // 베이킹 Dry, // 건조 Ferment, // 발효 BlowSteam, // 스팀 쏘이기 CoolDown, // 식히기 Steam, // 찌기 Roast, // 로스팅 Boil, // 끓이기 Thicken, // 걸쭉하게 만들기 WarmUp, // 데우기 MakeCrispy, // 바삭하게 만들기 Finish, // 피니싱 Damp, // 습윤하게 만들기 Defer, // 보류 Grill, // 그릴 End, // 종료 Burn, // 그을리기 Fry, // 기름에 볶기 HeatUp, // 온도 높이기 Ripen, // 숙성 RipenKeep, // 숙성 & 보존 BoilSteadily, // 뭉근하게 끓이기 CookGratin, // 그라탱 요리 Brown, // 브라우닝 Simmer, // 약한 불로 끓이기 Moisten // 촉촉하게 }; StepType identifyStepType(QString type); StepClass classify(StepType type); QString icon(StepType type); QString name(StepType type); enum Mode { InvalidMode, SteamMode, DryMode, CombiMode }; Mode identifyMode(QString mode); QString name(Mode mode); enum Process { InvalidProcess, CookAgain, MakeCrisper, KeepWarm }; Process identifyProcess(QString type); QString icon(Process type); QString iconOverlay(Process type); QString name(Process type); } #endif // DEFINE_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