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/** @file ux_gui.h @brief GUI 처리 라이브러리 @author */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#include #include #ifndef _UX_GUI_ #define _UX_GUI_ #define TRACE printf("< %s :%d >\n", __FUNCTION__ , __LINE__) #ifdef __cplusplus extern "C" { #endif int ux_gui_lib_init ( int exit_flag ); // gui 라이브버리를 초기화 한다. int ux_gui_screen_map_load ( char *filename ); // 스크린 맵 파일을 읽어 처리 한다. int ux_gui_screen_map_set_dc ( dc_t *dc ); // 대상 DC를 설정한다. int ux_gui_screen_map_draw_front ( void ); // 전경 화면을 그린다. int ux_gui_screen_map_put_ie_event ( ie_event_t *event_data ); // 이벤트 데이터를 넘겨 사전 처리 한다. int ux_gui_screen_map_get_area ( void ); // 영역 인덱스를 구한다. int ux_gui_screen_map_draw_area_front ( int area_index ); // 전경 영역을 그린다. int ux_gui_screen_map_draw_area_back ( int area_index ); // 배경 영역을 그린다. int ux_gui_screen_map_mark_button ( int area_index ); // 스크립 맵 관리자에게 버튼 영역임을 표기 한다. int ux_gui_screen_map_draw_button_down ( int area_index ); // 버튼이 다운된 모습을 그린다. int ux_gui_screen_map_draw_button_up ( int area_index , int msec_delay ); // 버튼이 msec 대기후 업된 모습을 그린다. int ux_gui_screen_map_get_mouse_pos ( int *x, int *y ); // 마우스 위치를 얻는다. #ifdef __cplusplus } #endif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// // 전역 변수 정의 //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#endif // _UX_GUI_